피닉스아일랜드할인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청담동킹 조회 6회 작성일 2021-06-02 19:44:26 댓글 0

본문

NBA 플레이오프 1라운드 5차전 | 피닉스 선즈 vs LA레이커스 | 풀게임 득점 하이라이트 [ 2021.06.02 ]

NBA 경기를 최대한 빠르게 올리려고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.
알림을 누르시면 경기를 더 빠르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

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^^
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

#NBA #NBA_하이라이트 #PHX_vs_LAL
Seo : 슈뢰더 진짜 ㅋㅋ 지뢰더네
유비 : 릅퀴들 , 릅퀴들 수장 체이스다운이 레이커스 어우랄 어우랄 이랬는데 지금 결과는 뭐 .. 걍 지들이 레이커스 믿고 입 야부리 턴 업보지 뭐
김정직 : 슈로더 kcp 둘 다 0점... 이길리가 있냐?
김현호 : 레이커스 프리시즌(농구는 많이 안봐서)? 암튼 그땐 공수 벨런스 좋게 영입했다 하더만 갑자기 왜이럼??
Aiden Song : 그 수비 좋던 랄 맞냐 ㅋㅋ 4차전에서도 그랬는데 딱히 스크린 없어도 패인이나 폴한테 그냥 다 뚫려 버리네 갈매기 있을때는 뚫려도 갈매기가 막아줘서 괜찮았는데 지금은 노답이네

[20-21 NBA플레이오프] 1라운드 4차전 / 피닉스 선즈 vs LA 레이커스 / 2021년 5월 31일

#NBA #농구 #플레이오프 #하이라이트 #크리스폴 #데빈부커 #르브론제임스 #앤써니데이비스

@NBA on 제프리

네이버 스토어 NBA저지샵
▷▷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jeffrey23 ◁◁

NBA저지 업데이트

알렌 아이버슨 덴버 너게츠 어센틱 입고!!

구독자 할인 및 무료배송 행사 ✈️
오픈채팅방을 통해서 https://open.kakao.com/o/stRdQbDc 구독인증 캡쳐사진을 보내주시면 저지 구매시 10%할인과 무료배송으로 진행해드립니다.
칸잘리 : 감사합니다^^
조정래 : 감사합니다
아덴힐즈 : 감사합니다
더치만 : 릅이 설마 1라딱?

시즌 2호 공주와 듀오

카론소속 피닉스박 유튜브 공식 채널 입니다!
타인을 비방하는 악의적, 모욕적인 댓글은 사전 고지 없이 차단되거나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[피닉스박 트위치] https://www.twitch.tv/xkwhd
[피닉스박 트게더] https://tgd.kr/xkwhd
[피닉스박 문의] xkwhd@naver.com(개인) / charon@gysent.com(비지니스)
#피닉스박 #박종우 #롤
김갑환 : 조회수 왜이러냐?
박종윤꽃웃음 : 현역보다 전역한 예비군을 더 빡시게 관리하는 ㅂㅅ같은 나라
김리하 : 아 이 집이 아니였네..
중졸법률사무소 : 종우가 짬이 있어서 역시 잘 아네
아리가 이쁘고 안죽고 쉽고 쎄거든 ㄹㅇ ㅋㅋ
혜 : 영상으로 보니깐 나 진짜 개못했네.. 죄송합니다 유미 너무 오랜만에 해서 브론즈급이엇내요

... 

#피닉스아일랜드할인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361건 9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aghistory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